티스토리 뷰

[스다 마사키] 2017.03 JELLY 번역

의역/오역/오타 多





CULTURE BUZZ!

/ MARCH 2017 /


지금 시대를 대표하는 꽃미남 배우 두명이 형제역이라는 꿈의 캐스팅!

실은, 사무소도 같아서, 예전부터 친한 사이.

인터뷰도 마치 형제같이 따뜻해지는 대화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♪





우선, 이번 작품에서는 각자 노래하는 장면이 있다는게 흥미로워요!


토리 : 저는 예전부터, '노래를 잘 못해요'라고 계속 말했었어요.

스다 : 유명하죠. 토리군에게 노래 시키지마, 라는 판도라의 상자느낌이(웃음).

토리 : 맞아. 이번에 영화를 찍게 됐을 때 "저, 노래를 못해요!"라고 말했더니, "괜찮아, 프로듀서 역할이니까"이라고 했는데... 뚜껑을 열어보니 갑자기 첫 장면부터 노래를 부르는 거잖아! (웃음). "진짜요...? 열.. 열심히 할게요"라고. 속임수가 통하지 않아요. 각자의 소질이나 태도가 전부 나와버리니까요. 이번에 해보고 다시한번 알게 됐어요.

스다 : GReeeeN상의 곡은, 어려워요. 레코딩은 재밌었어요. 같은 음이라도, 입 안에서 맞는 음을 조금 더 위에, 라던가 여기는 조금 더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불러야한다던가. 연기가 아닌 음악으로 이런 표현을 하는 건 처음이어서, 제 안에서 뭔가 열린 느낌이 들었어요. 인생에서 첫경험이었으니까요.



 형제역으로서 보여준 부분은 있나요?

토리 : 실은 이번에, 대사를 주고 받는 건 그렇게 많지 않아요.

스다 : 아, 그러고 보니 그렇네요.

토리 : 응. 단지, 말로 하지 않아도 형제니까 통하는 순간이 있어. 지금까지 제대로 형제 역할을 한 적이 없었고, 저는 형도 동생도 없어서 굉장히 신선했어요. 5년 만에 함께 하는 거여서, 서로 다른 현장을 경험해 온 형제역이었기 때문에, 자극을 많이 받았네요. 스다가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유머러스함도 변함없었고(웃음).

스다 : 토리군은 선배이지만, 그 이상의 뭔가를 제 맘대로 느끼고 있는 배우여서. 처음에 형제역이라고 들었을 때도, 굉장히 납득이 됐어요. 이미지도 그렇고, 원래 대화를 하지 않아도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. 저희가 연기한 히데와 진에 가까운 모습이 있다고 생각해요.

토리 : 그건 다행이네요. 말을 하지 않아도 되는 그런 관계성이, 1부터 만들지 않고 이미 만들어져 있었으니까.

스다 : 그런건 하려고 해도 안되는 거잖아요. 그런데, 저는 토리군과는 처음 만났을 때부터, 그런 느낌이었어요. 제가 10대 때 만난 것도 큰것 같아요.



 특히 인상적이었던 장면은?

스다 : 형제 싸움이려나.

토리 : 그 부분은 말할 수가 없네. 연기를 한 기억이 없다고 해야할까. 전에 함께 했던 「왕과 나」때 이후의 감각이었어. 정신차려보니 끝났다, 하는 느낌. 

스다 : 좀처럼 없네요. 글로는 하기 힘든 표현이어서 죄송해요(웃음).



 서로 이 부분이 "멋진 형", "귀여운 동생"이라고 느끼는 포인트는?

스다 : 등이 넓어. 마음의 등이라는 의미인데요, 부정적인 일이 없어요. 모든걸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건 아니지만요. 그 느낌이 말이죠, 동생으로서는 굉장히 감사해요.

토리 : 그렇군~. 동생으로서의 스다 마사키는 재미있는 한마디이려나요. 이번 현장에서도, 샌드백이었지? 뭔가 가지고 왔었잖아!?

스다 : 복싱미트랑 글로브요.

토리 : 맞아! 그걸로 팡팡 치는 거야. 그러고 나서 레코딩이었는데, 땀에 흠쩍 젖어서(웃음). 그린 보이즈 모두 다 하고 있는 걸 보는게 굉장히 즐거웠어.

스다 : 대체적으로 제가 불씨를 만들고, 큰 불이 되는 순간에는, 이미 없어요. 저질러놓고 잡히지 않는 타입이예요(웃음).

토리 : 그런 부분이 귀엽고,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요. 그런 모습이 영화에서도 보여질 거라고 생각합니다!






-

잡히지 않는 타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토리는 진짜 그린 보이즈가 저렇게 노는거 너무 귀여웠나봐ㅠㅠㅠㅠ

VS아라시에서도 이야기하던데ㅠㅠ 토리니쨩ㅠ_ㅠ

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